청주맛집

청주맛집 초정바베큐캠프, 방갈로에서 캠핑 분위기 나며 제주 흑돼지 먹어보자!

마이월드 2022. 9. 23. 21:38
반응형

어느덧, 해는 빨리 지고 밤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 가을 느낌일 물씬 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선선한 바람이 불어올 때쯤 항상 생각나는 곳이 있어 오늘 그 곳을 소개시켜 드릴까해요. 청주 내에서 고기를 먹어도 되지만 드라이브도 할겸 청주에서 30분정도 차를타고 청주 외곽으로 조금만 벗어나면 정말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고기 맛집이 있어요. 그 곳은 바로 초정에 있는 "초정바베큐캠프"라는 곳인데요. 꼭 청주 근교에 사시는 제 글을 보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이제 청주맛집 초정바베큐캠프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초정바베큐캠프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00~오후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청주 율량동쪽에서 충주방향으로 조금만 가다보면 초정가는 길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가까운 초정에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이 있어요. '초정바베큐캠프'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를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 반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데요. 초정바베큐캠프에 도착하시면 제일 처음마주하는 곳은 아래 사진과 같으실텐데요.
 
 
 

초정바베큐캠프
초정바베큐캠프 입구

여기가, 초정바베큐캠프의 입구이자 제1주차장입니다. 사진을 보다싶히, 여기는 제1~3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을 전혀 안하시고 오셔도 되는데요. 항상 맛집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방문하기 전부터 방문을 망설이거나 고민하시는데, 여기는 이러한 걱정은 안하시고 오셔도 좋아요. 넓은 주차장만 봐도 사장님이 오시는 손님 한분한분에 대해 생각하신 것 같았어요. 저는 1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입구에 들어갔는데요.
 
 

초정바베큐캠프-방갈로
초정바베큐캠프 방갈로

이렇게 들어가면 방갈로를 볼 수 있어요. 방갈로의 수는 정확히 세어보진 않았지만 대략 9개의 방갈로가 있는 것 같았어요. 일단 저는 방갈로 예약을 하고 왔었는데요. 여기에 방문하셔서 가게 안이 아닌 방갈로를 이용하실 분은 적어도 하루 전에 전화로 방갈로 식사를 예약하고 오시는 것이 좋아요. 사장님한테 예약확인 및 방갈로 호수를 안내 받으려고 가게 내부로 들어갔는데요.
 
 
 

초정바베큐캠프-워터에이징
초정바베큐캠프 워터에이징

가게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초정바베큐캠프의 자랑 워터에이징 중인 제주흑돼지를 볼 수 있어요. 육질속 육즙이 용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좋은 식감을 위해 워터에이징을 한다고 써있어요. 초정바베큐캠프의 제주흑돼지는 일반 제주흑돼지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전국 5개 식당에서 맛 볼수 있는 '난축맛돈'을 파는 1곳이라고 해요. 난축맛돈은 천연기념물인 제주흑돼지와 랜드레이스를 교배하여 맛을 향상시킨 품종으로 프리미엄 흑돼지라고 하네요. 워터에이징을 구경하다가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 예약한 방갈로에 들어왔어요.
 
 
 

초정바베큐캠프-기본반찬
기본반찬

초정바베큐캠프의 기본반찬인데요. 6개의 반찬에 파절이가 나오는데 파절이의 맛이 일품이였어요. 소스가 너무 중독성 있어요. 샐러드도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배고픈 배를 달래줬는데요. 참고로 쌈과 야채를 제외하고는 모든 반찬은 가게 입구쪽에 있는 셀프 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태블릿으로 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제가 모르고 메뉴를 찍지 못했어요. 저희는 목살과 흑돼지 오겹살을 시켰는데요. 
 
 
 

초정바베큐캠프-목살-오겹살
초정바베큐캠프 목살, 흑돼지 오겹살

기다리다 보면, 초벌한 고기들을 갖다주세요. 여기의 장점은 한번 초벌 한 것을 갖다 준다는 점이에요. 보이시나요? 고기 색깔부터 다른 가게들과는 다른데요. 또한 종이호일에 구워서 잘 타지않게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초정바베큐캠프-오겹살-목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맛있어서 모두가 정말 정신없이 먹었어요. 또 방갈로 안에서 바깥도 볼 수 있고, 쌀쌀하다 싶으면 히터도 켜고 따뜻하게 이야기 하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무언가 프라이빗한 우리만의 공간 같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계란찜

 
계란찜도 하나 시켰는데요. 노란 구름이 몽실몽실 피우듯이 한눈에 봐도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이 곳에 오면 정말 빠트려서는 안될 메뉴인 것 같아요. 숟가락으로 퍼서 입에 넣으면 계란찜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계란찜도 꼭 한번 시켜 드셔보세요.
 
 
 
 

초정바베큐캠프 입구

밥을 다 먹고 나오니까 해가 지고 있을 무렵이었는데요. 어떤가요? 정말 풍경마저 캠프에 온 느낌나지 않나요? 이 글을 보신다면, 사랑하시는 연인,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 한번 예약을 해서 캠핑분위기도 내면서 프리미엄 제주 흑돼지를 맛보시길 바랄게요!
 
다음에 더 좋은 리뷰로 뵙겠습니다!
 

반응형